0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강****(ip:)
작성일 2022-03-28 14:53:10
조회 109
평점
추천 추천하기
주문한지 일주일 됐는데 아직도 발송전이네요
발송 지연 사유에 대해 소비자에게 아무런 안내가 없어서 메인화면 아래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했었는데 직원분께서 전화 응대를 너무나 기막히게 해서 어이가 없었네요 업체에서 소비자 응대하는 기본적인 스킬은 갖추었으면 합니다
3개월간 판매 불가해서 주문 취소하겠다고 하셨으니 빠른 시일내 주문 취소해 주세요
그리고 소비자가 저와 같은 헛수고 하지 않도록 "업체 사정으로 당분간 '판매불가' "라고 안내를 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배송문의 이**** 2023-03-04 12:30:16
20221124-000012 신**** 2022-11-24 08:55:1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